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 공고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※ 필독사항 - 재학생은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완료 후 학습비 납부기간에 학습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 - 2단계 이상 재학생이 1단계 과목을 수강신청하고자 할 경우, 주임교수님과 상담 후 수강정정 기간에 교학팀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 - 붙임 “수강신청 방법 및 학습비 고지서 출력방법” 파일을 숙지한 후 수강신청하기 바랍니다. |
1.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
구분 | 기간 | 비고 | 수강신청 | 2024.8.7(수) 10:00부터 ∼ 8.9(금) 16:00까지 |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 휴학생의 경우, 복학신청 후 진행 | 학습비 납부 | 2024.8.14(수)∼8.19(월) 09:00∼16:00 | 고지서 출력 : 2024.8.13(화)부터 가능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은행 업무시간에만(09:00~16:00) 납부 가능 (시간 외, 공휴일 납부 불가) | 수강정정 | 2024.8.22(목)∼8.23(금) 10:00∼16:00 | 교학팀 직접방문 후 수강정정(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정정 불가) | 개강일 | 2024.9.2(월) | | 수강포기 | 2024.10.23(금)까지 | 과목삭제만 가능(추가, 변경 불가) 과목삭제 접수 시 학습비 반환기준 - 8.30(금)까지: 전액 반환 - 9.2(월)~9.18(수): 5/6 반환 - 9.19(목)~10.5(토): 2/3 반환 - 10.6(일)~10.23(수): 1/2 반환 - 10.24(목)부터: 반환하지 않음 - 토·일요일, 공휴일 서류접수 불가 |
※ 상기 일정은 학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별도 고지 예정 2. 유의사항 가. 개강일 이후에는 수강과목 추가나 변경이 불가하며, 수강정정 희망 시 반드시 수강정정 기간에만 정정하여야 함. 나. 폐강 등의 사유로 수강신청 내역이 취소될 수 있음. 다. 수강신청 후 개강일 전일까지 학습비 미납 시 미등록제적 처리됨. 라. 주말 및 공휴일에는 서류접수가 불가능하므로 학습비 반환기준별 종료일이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에 해당하는 경우 반드시 그 전 업무일까지 정보과학교육원 교학팀에 서류를 접수하여야 함. 마. 문의사항 : 정보과학교육원 교학팀(연구관 502호, 02-940-5272~4)
붙임 : 재학생 수강신청 방법 및 학습비 고지서 출력 방법 안내 1부. 끝. 정 보 과 학 교 육 원 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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