캠퍼스 생활

학교공지사항

 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 공고
글번호 : 2199    등록일 : 2024.07.11    조회수 : 5231

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 공고


 


 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
필독사항

- 재학생은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완료 후 학습비 납부기간에 학습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

- 2단계 이상 재학생이 1단계 과목을 수강신청하고자 할 경우, 주임교수님과 상담 후 수강정정 기간에 교학팀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

- 붙임 수강신청 방법 및 학습비 고지서 출력방법파일을 숙지한 후 수강신청하기 바랍니다.

 


 1. 재학생 수강신청 및 학습비 납부 일정


구분

기간

비고

수강신청

2024.8.7() 10:00부터

8.9() 16:00까지

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

휴학생의 경우, 복학신청 후 진행

학습비 납부

2024.8.14()8.19()

09:0016:00

고지서 출력 : 2024.8.13()부터 가능

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은행 업무시간에만(09:00~16:00) 납부 가능

(시간 외, 공휴일 납부 불가)

수강정정

2024.8.22()8.23()

10:0016:00

교학팀 직접방문 후 수강정정(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정정 불가)

개강일

2024.9.2()

 

수강포기

2024.10.23()까지

과목삭제만 가능(추가, 변경 불가)

과목삭제 접수 시 학습비 반환기준

- 8.30()까지: 전액 반환

- 9.2()~9.18(): 5/6 반환

- 9.19()~10.5(): 2/3 반환

- 10.6()~10.23(): 1/2 반환

- 10.24()부터: 반환하지 않음

- ·일요일, 공휴일 서류접수 불가

상기 일정은 학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별도 고지 예정

 

 

 2. 유의사항

. 개강일 이후에는 수강과목 추가나 변경이 불가하며, 수강정정 희망 시 반드시 수강정정 기간에만 정정하여야 함.

. 폐강 등의 사유로 수강신청 내역이 취소될 수 있음.

. 수강신청 후 개강일 전일까지 학습비 미납 시 미등록제적 처리됨.

. 주말 및 공휴일에는 서류접수가 불가능하므로 학습비 반환기준별 종료일이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에 해당하는 경우 반드시 그 전 업무일까지 

     정보과학교육원 교학팀에 서류를 접수하여야 함.

. 문의사항 : 정보과학교육원 교학팀(연구관 502, 02-940-5272~4)

 


붙임 : 재학생 수강신청 방법 및 학습비 고지서 출력 방법 안내 1. .

 

 

 

 

정 보 과 학 교 육 원 장





첨부 붙임.수강신청방법안내(2024-2)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