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습비 추가 납부 일정 공고
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학습비 추가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 ※ 필독사항 재학생은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완료 후 학습비 납부기간에 학습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 2단계 이상 재학생이 1단계 과목을 수강신청을 할 경우, 주임교수님과 상담 후 수강정정(2차) 기간에 교학팀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 첨부 “수강신청 방법 및 학습비 고지서 출력방법” 파일을 숙지한 후 수강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 |
1. 재학생 수강정정 및 학습비 납부 일정
구분 | 기간 | 비고 | 수강정정 | 2024.8.22.(목) ~ 8.23(금) 10:00 ~ 16:00 (12:00~13:00, 점심시간 제외) | 교학팀 직접방문 후 수강정정 (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신청 및 정정 불가) | 학습비 추가납부 | 2024.8.21.(수) ~ 8.30(금)까지 최종 등록마감 | 고지서출력 : 2024.8.20(화)부터 가능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은행 업무시간에만(09:00~16:00까지) 납부가능 (시간 외, 공휴일 납부 불가) |
※ 상기 일정은 학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변동 시 별도 고지 예정
2. 유의사항 가. 개강일 이후에는 수강과목 추가나 변경이 불가하며, 수강정정 희망 시 반드시 수강정정 기간에 정정하여야 함. 나. 폐강 등의 사유로 수강신청 내역이 취소될 수 있음. 다. 수강신청 후 개강일 전일까지 학습비 미납 시 미등록제적 처리됨. 라. 주말 및 공휴일에는 서류접수가 불가능하므로 학습비 반환기준별 종료일이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에 해당하는 경우 반드시 그 전 업무일까지 정보과학교육원 교학팀에 서류를 접수하여야 함. 마. 문의사항 : 정보과학교육원 교학팀(연구관 502호, 02-940-5272~4)
첨부 : 재학생 학습비 고지서 출력 방법 안내 1부. 끝.
정 보 과 학 교 육 원 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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